Shift Schedule Pro
근무 시간 및 시급에 따라 빠르게 급여를 계산하는 Shift Schedule Pro로 근무 시간, 일정 및 급여 계산을 원확하게 관리하세요. 콜센터, 병원, 슈퍼마켓 및 모든 교대근무자에게 완벽한 솔루션으로, 근무 시간과 시급에 기반한 급여를 신속하게 계산합니다.
각 근무 시간에 알람을 설정하여 시간을 엄수하고, 일정을 이메일로 쉽게 공유하며, 휴일을 반영하는 캘린더에 근무 시간과 일정을 입력하세요. 초과 근무, 휴일 근무 및 조기 퇴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.
Shift Schedule Free의 주요 기능:
- 빠른 근무 시간 입력 및 관리
- 휴일을 포함한 캘린더 표시
- 날짜별 간단한 메모 입력
- 자동 근무 시급 계산 (시간당, 일일, 조기 퇴근, 초과 근무, 야간 근무, 휴일 근무)
- 각 근무 시간에 알람 설정
- 즉각적인 근무 확인을 위한 위젯
- 캘린더에 근무 시간 등록
- 마감일 구성
- 월별 및 연간 상세한 급여 보고서 표시
- 시간당 급여에 따른 초과 근무 수당, 휴일 근무 추가 수당
구매로 프리미엄 기능 잠금 해제:
- 광고 제거
- iPhone 캘린더로 근무 시간 내보내기
- 디자인에서 모든 테마 패턴 선택